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영철

솔로 컴백 소식을 알린 대형 스타들✨

 

지난 13일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알렸던 EXO ‘카이’. 이번 미니 3집 ‘로버(Rover)’는 카이가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앨범입니다. 처음 듣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었다는 이번 타이틀곡 ‘로버(Rover)’는 이국적인 느낌의 댄스 곡인데요. 전체적으로 자유로운 방랑자 컨셉을 잡고 만들었다고 하죠. 솔로 앨범 발매 후에는 엑소 완전체로 돌아와 4월에 데뷔 11주년 기념 팬 미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완전체 스케줄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도 기대되네요!

 

내일(17일)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린 BTS ‘지민’. 솔로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앞서 BTS 앨범 수록곡 ‘라이’, ‘세렌디피티’, ‘약속’ 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죠. 또한 최근에는 빅뱅 태양의 신곡 ‘바이브’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타고난 음색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15일 첫 솔로앨범 '페이스'(FACE) 선공개 곡 '셋 미 프리 Pt.2'(Set Me Free Pt.2)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기대감을 높인 지민.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전 솔로곡이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과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해집니다.

 

블랙핑크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지수’. 오는 31일 공개를 앞둔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는 아직 알려진 바가 많지 않지만, 티저 사진 속 비주얼만으로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YG는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이 앨범에 큰 공을 들여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 타이틀곡 앞 글자를 따면 ‘SOLO’가 완성된다는 추측이 있는 만큼 지수의 타이틀곡 제목이 ‘O’로 시작할지도 함께 주목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3월 솔로 컴백 소식을 알린 스타들을 알아봤는데요! 
과연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팬들을 행복하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이들의 솔로 활동을 지켜보자고요!

 

👉MZ세대 에디터의 한마디!
💗에디터 릴리 : 치열한 컴백 라인업이네요! 
💜에디터 진정 :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아티스트인 만큼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되네~
💙에디터 기영 : 어떤 곡을 들고 나올지 기대돼요!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