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기영

출근길을 보러 출근한다!

출근길을 보러 출근한다!

출근이란 단어가 설렐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아이돌 팬들이라면 다들 아실 텐데요, 바로 아이돌들의 출근길입니다! 음방 녹화를 위해 출근하는 스타들을 보러 가는 출근길! 어떤 곳일까요?

 

출근길은 음악방송 출연과 녹화를 위해 스튜디오와 방송국에 진입하는 아이돌들을 보기 위해 팬들이 모여든 것을 말해요. 아이돌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편이고 다양한 스타들이 출근하기 때문에 팬들이라면 한 번 이상은 꼭 가보는 곳이죠.

 

또 출근길은 사진 맛집이기도 해요! 팬 뿐 아니라 기자들도 몰리는 출근길이라 당일 출연하는 아이돌들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몰려든 인파에게 손을 흔들어주고 포즈를 취해주거든요! 공항패션 못지 않은 출근길 패션이랄까요??

 

출근길을 보고 싶다면 사전 공지 녹화 시간을 꼭 숙지해야 해요. 사전 녹화와 같은 일정이 있을 경우 새벽부터 출근길이 시작될 수도 있거든요! 공식 홈페이지, 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니 잊지 마세요~! 늦으면 이미 다른 팬들과 기자들로 물샐틈 없이 꽉 찬 길을 보시게 될 거예요 ㅠㅠ

 

출근길은 따로 신청을 받거나 장소를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새벽부터 정말 많은 팬들이 카메라와 함께 몰려요...! 만일 출근길에 가신다면 꼭 질서를 지키고 안전을 중시하는 멋진 팬의 자세로 임하자고요!!

스타들의 출근길을 함께 걷는 팬들!! 바쁜 스케줄에 지치기도 하겠지만 팬들의 응원 덕에 출근길도 힘이 나지 않을까요?

 

👉MZ세대 에디터의 한마디!

💚에디터 영철 : 아이돌 출근길이 항상 이슈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에디터 릴리 : 코로나로 인해 출근길을 하지 않던 시절이 있었는데, 앙꼬 없는 찐빵 느낌이었어요!

💜에디터 진정 : 요즘 출근길 의상, 사진 찍는포즈 등 핫하지 않은 게 없던데 스타들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문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