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기영

어떻게 그들이 한 팀..? 비주얼 최강 조합

 

가끔 ‘내 아이돌이지만 얘네를 어떻게 한 팀으로 모았지?’라며 감탄하는 팬들 많으셨죠?
K-POP 아이돌 중에서도 비주얼 최강 조합으로 소문난 이들을 지금 소개할게요!
 

💙 르세라핌 - 사쿠라&허윤진

비주얼 맛집으로 소문난 르세라핌에서 화려한 이목구비로 정석 미인을 담당하는 사쿠라와 허윤진 상반된 분위기를 갖고 있어 ‘핫쿨즈’라고 불리는데요. 캘리포니아 핫걸이라고 불리는 허윤진은 큰 키와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지만 눈매가 선하고 쌍꺼풀이 옅어 청순한 느낌을 주는 온미녀, 사쿠라는 고양이 상에 차갑고 도회적인 느낌이 강한 냉미녀죠. 성격 또한 허윤진이 F, 사쿠라는 T로 극명하게 갈리는데요. 너무나도 다르기에 서로의 매력을 극대화해 주는 조합이죠! 최근 ‘UNFORGIVEN’ 활동 후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로 활동 중인데요. 후속곡의 인기 또한 날로 상승하고 있다고 하죠!

 

 

💙 제로베이스원 - 김지웅&리키

둘 다 비현실적인 미모를 가져 ‘미남즈’라고 불리는 제로베이스원의 지웅과 리키. 돌판 수요 상 집합체라고 불리는 ‘제로베이스원’ 내에서도 손꼽히는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뚜렷한 쌍꺼풀과 티존, 고양이상 눈에 갸름한 얼굴을 가진 둘은 누가 봐도 완벽한 고양이상이죠. 너무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져서일까요? 팬들의 후기에 따르면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잘생겼다고 하는데요. 차갑고 냉정할 거 같은 외모지만 실제 성격은 엉뚱하고 다정한 반전 매력까지 소유하고 있죠. 태어난 직후부터 안 잘생긴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는 둘에게 아이돌은 피할 수 없는 숙명 같은 것… 아니었을까요?

 

 

💙 더보이즈 - 영훈&현재&주연

데뷔 전부터 ‘전원 센터돌’로 유명세를 탔던 만큼 더보이즈는 비주얼이 출중한 그룹으로 소문나 있는데요. 그중 특히 잘생긴 걸로 유명 주연, 현재, 영훈 덥뮤다라고 불리죠. 팬들이 볼 때마다 어떻게 모았는지 감탄스럽다는 셋은 얼굴뿐만 아니라 180 이상의 큰 키, 완벽한 비율까지 모든 걸 가진 사기 캐릭터랍니다. 늑대 상의 상남자 주연, 첫사랑을 닮은 청순남 현재, 쿨한 디즈니상 영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죠.

 

 

💙 아이브 - 안유진&장원영

안유진의 ‘안’과 장원영(장워녕)의 ‘녕’을 합쳐 ‘안녕즈’라고 불리는 둘은 아이즈원을 거쳐 아이브로 함께 재데뷔했는데요. 둘의 평균 키는 무려 173! 압도적인 피지컬과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4세대 대표 비주얼 조합이죠. 안유진은 맑은 이미지의 배우상, 장원영은 트렌디한 천상 아이돌상이기에 각기 다른 매력으로 최강의 얼굴합을 뽐내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함께했기에 서로를 가장 잘 안다는 안녕즈는 힘든 일이 있으면 자주 서로에게 의지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