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영철

한복 착붙, 사극 인생캐만난 연기돌😍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민족 대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다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을 설날! 
설날에 딱 어울리는 한복을 찰떡처럼 소화해 사극에서 인생캐 만난 아이돌들을 소개해볼게요~!

 

연기돌 하면 아이유를 빼놓을 수 없죠? 일일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에서도 다재다능함을 증명한 아이유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나갔어요.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프로듀사’ 등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은 그녀는 사극 ‘달의 연인’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어색하다는 초반의 혹평도 잠시, 긴장감 넘치는 황실의 세력다툼과 애틋한 감정선으로 수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해냈습니다. 특히 아이유가 맡은 ‘해수’의 비주얼은 지금도 회자될만큼 완벽한 스타일링을 자랑했죠!

 

 

사극으로 뜬 아이돌하면 바로 생각나는 임시완! 임시완은 2012년 대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허염 아역으로 출연했어요. 고작 20초 출연이었지만 완벽한 비주얼로 방송직후 ‘허염앓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임시완은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했는데요.  입대 전 사극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한 임시완은 백작약 같은 매혹의 미소년, 아름다움과 선량함 이면에 뒤틀린 정복욕을 감춘 고려의 왕 왕원 역할을 맡아 한층 더 성장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달, 자체 최고 시청률 9.7%로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은 ‘환혼’. ‘환혼’으로 첫 정극에 도전한 오마이걸 아린은 시즌 1에서는 러블리하고 천진난만한 철부지 막내딸로, 시즌 2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진씨 집안의 아가씨변화무쌍한 진초연을 맡았는데요. 매력적인 무쌍꺼풀 눈매로 독특한 퓨전 한복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한 아린! 시청자들에게 연기돌로서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순간은 영원이 되었다.” 
완벽한 비주얼로 영원히 기억될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왕 ‘정조’ 역을 맡아 애절한 로맨스를 선보였는데요. 뛰어난 연출력과 배우들의 완벽한 비주얼 합을 선보인 ‘옷소매 붉은 끝동’은 17.4%라는 흥행 대박을 거뒀고, 주연이었던 이준호는 믿고 보는 멜로 장인으로 등극했죠. 곤룡포를 입은 이준호의 모습은 사극 미남의 정석다운 자태를 뽐냈는데요! 앞으로도 영원히 회자될 비주얼이라고 감히 단언해봅니다💗
이렇게 사극에서 레전드 찍은 연기돌들을 알아봤는데요!
이외에도 수많은 아이돌이 사극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었죠! 
앞으로는 또 어떤 사극에서 다양한 아이돌들이 활약하게 될까요? 😊

 

 
👉MZ세대 에디터의 한마디!
💗에디터 릴리 : 얼굴도 잘하고, 한복도 잘하는 사극 속 내돌! 기사 속 아이돌 모두 완벽한 비주얼 인정합니다♥
💜에디터 진정 : 한복도 잘 어울려, 사극도 잘 소화해내 만능 아이돌이 또 누가 나올까!
💙에디터 기영 :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한복을 입어서 해외 팬들에게 한복의 미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거 같아요! 한복 최고! 케이팝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