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가 코앞에? 팬싸니까!

내 최애가 코앞에? 팬싸니까!
내 최애를 가장 가까이서 보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콘서트? 음방? 행사장? 뭐니뭐니해도 팬 사인회가 최고죠! 가까이서 보는 걸 넘어서 악수, 이야기도 할 수 있는 팬 사인회!! 듣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하죠?

보통 팬싸라고 줄여서 말하죠? 팬싸는 보통 응모 후 당첨이 되어야 갈 수 있는데 공개형 팬싸와 비공개형 팬싸가 존재합니다. 공개형은 당첨되지 않아도 현장에서 참관할 수 있지만 비공개형은 당첨된 팬들만 입장할 수 있는 형태예요!

팬싸에서는 단순히 싸인만 받는 게 아니라 짧지만 실제로 내 최애와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도 존재해요! 짧은 시간이지만 팬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경험이고 추억이 되죠. 또 사인회가 끝나면 현재 활동 중인 타이틀곡 무대를 라이브로 보여줘 팬들의 기쁨을 배가시킵니다!

팬들도 오랜 행사 시간동안 힘들 스타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기도 합니다. 모자, 안경, 액세서리 등 그 종류도 다양해서 사인회가 끝날 때쯤엔 선물들을 주렁주렁 달고 있는 스타들의 모습도 볼 수 있죠 ^^
당첨되기 힘들지만 그만큼 값진 시간이 되는 팬 사인회! 스타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과, 팬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와 만나는 그 순간만큼 멋지고 아름다운 순간이 있을까요??
👉MZ세대 에디터의 한마디!
💚에디터 영철 :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내 눈앞에 있다니… 팬들에게 가장 중요한 행사일 것 같네요.
💗에디터 릴리 : 팬싸 후에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팬들이 준비한 소품을 착용한 스타의 모습은 팬싸에 가지 못한 팬들에게 가뭄에 단비같은 떡밥이죠.
💜에디터 진정 : 나도 돈과 시간과 여유와 체력과 열정만 있다면 팬싸를 갈 수 있을 텐데…
